(추천인: N234FV)이번에 소개드릴 앱도 캐시닥처럼 편하게 적립하지만 적립액수가 크진 않은 종류의 앱입니다. 네이버스라는 앱인데요. 무려 버스를 타기만해도 적립이 되는 앱입니다. 적립 시 강제 광고도 없어요. 음, 현재 앱자체로는 개발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모델이 거의 보이지 않는 것이 마음에 걸립니다.. 드물게 광고가 뜨긴하는데 무시해도 될 정도 수준이구요. 다만 버스정보를 편하게 볼 수 있게 제공하고 버스 노선별 리뷰를 쓸 수 있게 한다는 점 등에서 비추어 볼때 버스 운영사들의 고객 만족도 평가 등을 위해 그쪽에 정보를 파는 형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뭐 앱테커들이야 출금만 잘되면 되죠. 다만 개발사의 벌이가 안좋아지면 앱테커들이 가져갈게 점점 없어지므로 저는 유의깊게 보는 편입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단순합니다. 수입이 발생한는 경로는 세가지이구요. 첫번째 메인 적립은 왼쪽 스샷의 N이 있는 노란 코인을 버스 탑승 2분당 1회씩 탭을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버스 승하차는 GPS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인식 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밌는게 자차로 이동을 하더라도 버스노선이면 버스 탑승으로 인식하더군요. 그래서 자가용 출근 하시는 분들도 실제론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매일 출석룰렛을 돌리는 것인데요. 10원 까지는 꽤 잘 당첨이 됩니다. 사용한지 한달반 되었는데 1000원도 당첨이 되어봤어요.  마지막으로 교통카드, 문상, 기프티콘등에 적은 토큰으로 응모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보기 없이, 별다른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평소 버스탑승이나 차량운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립이 가능한 앱입니다. 저는 버스로 출퇴근을 하는데 네이버 지도앱 등은 제가 탈 버스를 찾아 들어가야하는데 네이버스는 제가 이용하는 정거장과 버스를 한번 등록해놓으면 보기에도 편해서 엄청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왼쪽 스샷에 제 경로가 잘 나와있네요. 명지대에서 신논현역 ㅎㅎ 차량 운행이 없을때는 배차간격이 뜨고, 있을때는 제가 설정해 놓은 정거장에 몇분후에 버스가 오는지 뜹니다. 

 

장점: 쉬운 적립, 버스정보 열람에도 매우 편리하고 룰렛이 좀 뜨는 편인듯?
단점: 월 기대수익은 크지 않다.

 

(추천인: N234FV) 추천인 넣어주시고 네이버스도 잘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